Home
Videos uploaded by user “마이노MINOS”
2019/02/24 강정호 MLB시범경기 호수비 & 연타석 홈런 영상
 
01:17
강정호는 25일 2019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홈경기에 5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해 첫 타석과 두 번째 타석에서 연거푸 홈런포를 쏘아 올렸다. 두 번의 타석에서 모두 좌월 솔로홈런을 터뜨리는 대활약을 선보였다. 수비에서도 안정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Pirates vs Marlins Highlights - 2/24/2019 https://youtu.be/8Mbpst1WT10 - 영상 출처
Views: 41447 마이노MINOS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코엑스에서 라이브로!! (MAMAMOO - Starry Night Live)
 
03:34
코엑스에서 본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라이브!!!! 1theK run to you 촬영하러 와서 3곡이나 부르고 갔다. 라이브를 잘해서 더 놀랐던 ㅋㅋㅋ
Views: 1574 마이노MINOS
베트남 자유여행, 인천국제공항에서 시간 때우는 팁!(냅존, 자는곳)
 
03:13
베트남 자유여행 vlog 입니다. 새벽 6시 비엣젯 비행기라서 아예 밤 12시에 공항에 도착해서 아침 6시까지 공항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ㅋㅋㅋ 이제 곧 여름휴가철이 다가오는데, 새벽 비행기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팁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 . . . https://blog.naver.com/bkthdthd/221270020183 네이버 블로그에서 자세한 인천국제공항 이용팁 확인하기!
Views: 1569 마이노MINOS
베트남 자유여행 브이로그_vlog 하노이에서 닌빈으로 버스타고 가자! (Giap Bat, Hanoi Bus Station)
 
06:02
버스타고 가자~ 닌빈으로! 하노이에서의 짧았던 2박 3일을 뒤로하고 닌빈으로 향한다. 첫날 하노이에 도착해서 먹었던 쌀국수를 다시 먹고, 버스를 타고 하노이 지앗밧 버스 터미널로! 닌빈까지 가는 길이 쉽지많은 않았던 기억....ㅋㅋㅋㅋ
Views: 2071 마이노MINOS
2019S/S 헤라서울패션위크 CHARM'S Special stage 샤이니 키 'Chemicals' 참스 패션쇼 (SHINee KEY Chemicals Live)
 
03:06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참스 컬렉션 샤이니 키가 자신의 신곡인 'Chemicals' 을 헤라서울패션위크 참스 컬렉션 중간에 깜짝 공연으로 선보였다 :) 노래 좋던데, 춤도 잘추네 Chemicals이 제목으로 확정은 아니지만 충분히 잘 어울리는 제목이네 ㅋㅋㅋ #샤이니 #키 #Chemicals #KEY #SHINee
Views: 988 마이노MINOS
SUPERCOMMA B 18 S/S 서울패션위크 슈퍼콤마비 (엄정화 태민 TAEMIN MOVE)
 
16:42
18SS SUPERCOMMA B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영상 (18SS SUPERCOMMA B Seoul Fashion Week collection video, Korean Designer, TAEMIN MOVE Live) https://blog.naver.com/bkthdthd/22122... 네이버 블로그에서 그리디어스 2018 F/W 서울패션위크 티켓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링크 눌러서 확인해보세요!
Views: 20627 마이노MINOS
서울패션위크 2018 F/W 강요한 디자이너의 참스 패션쇼(18 F/W SEOUL FASHION WEEK CHARM'S FASHION SHOW)
 
15:49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참스! 이번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도 참스만의 유니크한 패션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https://blog.naver.com/bkthdthd 블로그에서 컬렉션 사진과 해석도 함께 보실 수 있으니 보러가기! . . . 모든 영상은 직접 촬영했습니다 :)
Views: 23026 마이노MINOS
강정호 2019 MLB 시범경기 홈런모음 1~5호
 
02:32
악마의 재능 강정호의 2019 MLB 시범경기 1호~5호 홈런까지 모아봤습니다. 아직까지는 3루수 경쟁자 모란에 조금 앞서는거 같은데.... 이제 곧 개막전인데 과연, 엔트리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것인가 지켜봐야겠습니다. 끝부분에 템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의 시범경기 1호 영상도 있습니다. 대한민국 메이저리거들 화이팅!!
Views: 2597 마이노MINOS
베트남 자유여행 VLOG 하노이 스타벅스! 베트남 스타벅스 가격 GOOD(Vietnam STARBUCKS)
 
04:01
베트남 자유여행 VLOG 입니다! 첫 날 숙소에 짐을 맡기고 가장 먼저 찾아갔던 하노이 성요셉 대성당! 정말 아름다운 건축물 구경하고 시원한 커피 마시러 스타벅스 :) 베트남 스타벅스 가격도 착하고 에어컨도 빵빵하게 잘 나옴!! #베트남 #자유여행 #VLOG #하노이 #스타벅스
Views: 566 마이노MINOS
베트남 자유여행 브이로그_vlog 다낭과 호이안 1월 날씨(January weather for Danang and Hoian)
 
03:47
2018년 마지막 영상 :) 베트남 자유여행 영상을 결국 내년까지...ㅋㅋ 열심히 만들고 있지만 쉽지 않네요 영상 만드는게 ㅠㅠ 불규칙하게 올리는 제 영상을 봐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블로그나 카페, 유튜브 통해서 받았던 질문 중에 1월 날씨 질문이 가장 많았던거 같아요! 그래서 아예 다낭, 호이안 1월 날씨를 볼 수 있는 영상을 따로 만들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여행 계획 짜는데 참고가 되면 좋겠네요 :) _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Views: 2398 마이노MINOS
직장인 브이로그_VLOG 한달 월급과 맞바꾼 아이폰XS 언박싱 / 아이폰6 / 아이폰8 크기 비교
 
09:20
직장인이 된 마이노 브이로그 #1 그동안 쓰던 아이폰6는 이제 안녕~ 정말 한달 월급 다 털어서 구매한 아이폰XS !! 다른 기능 다 떠나서 영상 촬영 기능이 너무 좋다고해서 구매했어요 아직 적응하느라 헤매고 있지만 금방 익숙해지길... :) 일 시작하면서 새로운 영상도 계속 찍고 있는데 베트남 여행기는 언제 끝내지.....?
Views: 26133 마이노MINOS
베트남 자유여행 VLOG 우리의 여행은 하노이부터 시작! (Vietnam Travel Guide! Hanoi)
 
09:53
베트남 자유여행 VLOG 하노이부터 시작! 베트남 노이바이 국제공항에서 환전이랑 유심구매 0:40 첫끼는 로컬 쌀국수 먹방! 1:32 에그 커피와 카페 쓰어다도 마시고 3:33 하노이 시내 둘러보기 4:52 마지막 저녁으로 분짜닥킴까지 6:10 블로그에서는 영상에 나온 부분들을 좀~~더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구경하러 고고!! #베트남 #자유여행 #배낭여행 #베트남2주 #하노이 #맛집 #분짜닥킴 #성요셉성당
Views: 10667 마이노MINOS
베트남 자유여행 브이로그_vlog 닌빈에서 꼭 가봐야하는 곳! 짱안 (Tràng An)
 
11:24
베트남 자유여행! 하롱베이는 우리의 루트와 맞지 않아서 포기했으니, 닌빈에서 지상의 하롱베이 짱안에 가보기로 !! :) 요즘은 성인 200,000동(10,000원) 1m미만의 아동 100,000동(5,000원) 으로 되어있다. 보통은 자유여행보다는 하노이 여행에 투어코스로 찾는 곳이지만! 정말 정말 장관이고 절경이었던 곳! 꼭 찾아가보시길!
Views: 1639 마이노MINOS
베트남 자유여행 / 1월의 하노이
 
02:37
베트남 자유여행 시작! 베트남은 세로로 긴 나라라서 하노이는 지금 겨울이라네요! 저희도 많이 찾아보고 왔는데 현지인들은 패딩, 여행하는 사람들은 후드티나 바람막이 정도면 적당해요 :) 지금 하노이인데 간단한 영상은 만들어서 올리고 제대로 된 여행기는 한국에 돌아가서 만들어 올릴게요! 😆
Views: 4506 마이노MINOS
2019/02/24 MLB 시범경기 연타석 홈런 후 강정호 선수 인터뷰
 
04:59
2019/02/24 피츠버그 파이리츠 vs 마이애미 말린스 한국인 통역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한 강정호 선수 2년만의 복귀전에서 연타석 홈런을 때려내서 그런지 인터뷰 질문이 꽤 많이 들어오네요 :) 겨울시즌 준비를 열심히했고, 매 게임 최선을 다하겠다는 강정호 선수.... 당분간 수비는 3루수 수비에 집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Jung Ho Kang Comments 2/24/2019 https://youtu.be/npClI70uyTA - 영상 출처
Views: 7614 마이노MINOS
베트남 자유여행 VLOG 하노이 꽌안응온, 호아로수용소, 콩까페! 행복한 베트남 여행
 
08:40
맛집도, 관광지도 많은 하노이!! #꽌안응온 #호아로수용소 #콩카페 자유여행하는 사람들이 왜 하노이를 많이 찾는지 알 수 있었던 하루! 이 날 처음 먹어본 반쎄오는 친구랑 나의 베트남 소울푸드로...ㅠㅠ 베트남에서의 즐거운 여행은 계속됩니다 :)
Views: 940 마이노MINOS
베트남 자유여행 브이로그_vlog 닌빈 1박2일 호아루와 반쎄오 최고 맛집!
 
12:36
하노이 2박 3일 후 닌빈 도착! 베트남 4일차인 우리의 모습 :) 이제는 오토바이랑 빵빵 소리에 친숙해지기 시작...ㅋㅋ 정작 오토바이는 운전 못해서 자전거타고 닌빈을 투어했습니다! 호아루, 반쎄오, 친절한 숙소 사장님까지! 닌빈 너무 좋아 ㅠㅠ
Views: 610 마이노MINOS
베트남 자유여행 브이로그_vlog 다낭 시내투어 포인트만 골라가기! 다낭 1월 날씨
 
18:45
베트남 자유여행 벌써 12번째 영상입니다 :) 만들면 만들수록 어렵게 느껴지는 영상 ㅠㅠㅎ 그래도 열심히 만들어서 빨리 남은 호이안, 나짱, 달랏, 무이네, 호치민까지 보여드리고 싶네요!! 베트남이 정말 좋은 여행지라는 걸 공유하고 싶어요 :) 12월, 1월 베트남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참고하시길! 다낭의 1월은 정말 따뜻했답니다 :)
Views: 1812 마이노MINOS
베트남 자유여행 VLOG 하노이 마지막 밤, 야시장과 맥주거리! (Hanoi Travel vlog)
 
03:55
베트남 배낭여행의 시작점이었던 하노이! 2일동안 정말 알차게 보냈다. 마지막 밤까지 ㅋㅋㅋ 정말 사람이 많았던 야시장, 우리랑 같이 버스킹 보면서 진짜 진짜 행복하게 웃으면서 즐겼던 서양커플, 호객행위 장난 아닌 맥주거리까지 ㅋㅋㅋ 하노이 정말 최고의 여행지였다 :)
Views: 733 마이노MINOS
요기요 첫 주문 만원할인 진짜일까?
 
02:54
유튜브 보다보면 하루에 12번도 더 보게되는 그 광고.... 진짜 만원할인 해주는지 궁금해서 직접 해봤습니다.
Views: 6467 마이노MINOS
베트남 자유여행 슬리핑 기차타고 다낭에서 나트랑으로! (Sleeping Train)
 
05:09
베트남 일주 하노이부터 호치민까지! 이때는 다낭에서 나트랑으로 이동하던 날입니다. 처음 탔던 슬리핑 기차는 엄청나게 많이 흔들리고 많이 낡아서 뭐랄까 타기에도 좀 찝찝했던 기차였다면, 이번 나트랑 가는 기차는 6베드였지만 기차 흔들림도 덜하고 침구도 (그나마) 깨끗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상에서도 말했듯이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으시다면 한번쯤!!은 타보셔도 좋을거라 생각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 친구들도 만날 수 있고 뭐랄까... 배낭여행의 낭만이랄까요 영상이나 설명에 안나와서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별로 안좋은 슬리핑기차 보고싶다* 링크 : https://youtu.be/87YN769jQcU
Views: 419 마이노MINOS
베트남 자유여행 브이로그_vlog 냐짱/나트랑 1월 날씨(January weather for Nha Trang)
 
04:18
2019년 새해 첫 영상이네요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베트남 여행 브이로그로 냐짱 1월 날씨 영상을 만들어봤습니다! 다낭도 정말 좋고 아름다운 휴양지지만 냐짱도 그에 뒤지지 않는 아주 아름답고 좋은 휴양지입니다 :) 영상을 통해서 냐짱의 1월 날씨를 미리 확인해보세요!!
Views: 530 마이노MINOS
나의 아저씨 OST (My Mister OST) 전곡듣기 + 아이유 버전 '어른'
 
31:26
나의 아저씨 OST 7곡 + 아이유가 부른 Sondia의 어른 My Mister OST Part 1-7 + IU ver. Grown Up 0:00 그 사나이 - 이희문 (Part.1) 3:55 어른 - Sondia (Part.2) 8:12 보통의 하루 - 정승환 (Part.3) 12:50 Dear Moon – 제휘 (Part.4) 17:50 백만송이 장미 – 고우림 (Part.5) 22:30 무지개는 있다 – 빈센트 블루 (Part.6) 25:55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 곽진언 (Part.7) 30:33 어른 - 아이유
Views: 15143 마이노MINOS
서울패션위크 2018 F/W 김혜순 디자이너의 한복쇼 오프닝(18 F/W SEOUL FASHION WEEK OPENING FASHION SHOW)
 
25:28
서울패션위크 18F/W 시즌이 드디어 시작됐습니다! :) 3월 19일에는 김혜순 한복 디자이너의 오프닝 컬렉션이 있었는데요! 서울패션위크에서는 최초로 이루어진 한복 패션쇼였던 만큼 더 뜻깊고 볼거리가 많았건 오프닝이었습니다! 씽씽밴드와 재즈밴드인 프렐류드와의 콜라보레이션도 point! 오프닝 패션쇼 함께 보시죠 :) . . Seoul Fashion Week 18F / W season has started. It was the first Hanbok Fashion Show at Seoul Fashion Week, so it was more meaningful and more spectacular!
Views: 1681 마이노MINOS
베트남 자유여행 브이로그_vlog 호이안 올드타운(Hoi an ancient town) 둘러보기!
 
15:16
다낭에서 1박 하고 호이안으로 또 이동!! 베트남 일주를 위해서 스케줄을 정말 빡빡하게 잡았던거 같아요 다낭 시내버스를 타고 호이안으로 넘어가는것도 스펙타클 ㅋㅋ 호이안은 정말 풍경도 아름답고 잔잔한 멋이 있는 곳이였습니다!! 하지만 한국인도 정~~~~말 많은 관광지였습니다 ㅠㅠㅋㅋ 가는곳마다 한국사람, 한국말.... 보통 3~4시쯤 되면 한국 단체 투어 버스가 들어오기 시작하고, 사람들이 많아지더라구요 혹시 호이안에 가실 예정이라면 꼭! 올드타운부터 일찍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호이안 야시장* 링크 : https://youtu.be/S181E4VuefI
Views: 596 마이노MINOS
취준생 VLOG 2.월드잡 플러스 해외 취업 연수 과정 면접 후기, 취준생 면접 꿀팁!
 
08:42
안녕하세요~ 월드잡 플러스에서 진행하는 K-MOVE 해외취업 연수과정 베트남 중간관리자 양성과정에 참여하고 있는 마이노입니다! 오늘은 연수과정 면접 후기 영상을 만들어봤습니다. 4.9 : 1의 경쟁률을 뚫을 수 있었던 건 아무래도... 면접의 힘이 컸던거 같아요. 면접 후기는 3:00 부터 나옵니다! 면접 질문은 1) 1분 자기소개 + 지원동기 2) 지원동기를 좀 더 자세하게 설명해주세요 3) K-MOVE 프로그램을 알게 된 계기 4) 전 직장에서의 업무 5) 전 직장 퇴사이유 6) 이력서 상에 기재된 보유 기술과 능력 설명 7) 앞으로의 계획 / 꿈이 뭔지 8) 해외 여행 경험은 얼마나 있는지 9) 여행 중에 어떤 나라가 가장 좋았는지? 그 이유는? 10) 긴 연수과정을 버틸만한 체력이 있는지 11) 본인의 미래 계획과 가치관에 큰 영향을 끼친 사람은? 12) 학교에서 배운것 말고, 다시 공부하고 싶다면 어떤 분야인지? 13) 마지막 심사위원에게 하고싶은 말 이렇게 13가지 질문을 면접때 물어보셨고, 저는 답했습니다. 면접 시간이 20분을 훌쩍 넘길정도로.... 많은 문답이 오갔네요 ㅎㅎ 혹시 저처럼 K-MOVE 해외취업 연수과정을 준비하고 계신 분이 이 영상을 보신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질문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Views: 318 마이노MINOS
18SS CHARM'S 강요한 디자이너 참스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영상 ( 18SS CHARM'S Seoul Fashion Week collection video)
 
17:08
18SS CHARM'S 강요한 디자이너 참스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영상 ( 18SS CHARM'S Seoul Fashion Week collection video, Korean Designer Kang Yo Han) https://blog.naver.com/bkthdthd/221225017113 네이버 블로그에서 그리디어스 2018 F/W 서울패션위크 티켓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링크 눌러서 확인해보세요!
Views: 810 마이노MINOS
18SS YCH 윤춘호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영상 ( 18SS YCH Yoon Chun-ho Seoul Fashion Week collection video)
 
17:11
헤라서울패션위크 YCH 2018 S/S 시즌 컬렉션 영상 https://blog.naver.com/bkthdthd/221121945110 블로그에서 자세한 사진과 컬렉션 해설을 볼 수 있습니다 :)
Views: 1054 마이노MINOS
서울패션위크 2018 F/W 한현민 디자이너의 뮌 패션쇼(18 F/W SEOUL FASHION WEEK MUNN FASHION SHOW)
 
12:34
서울패션위크 2018 F/W 한현민 디자이너의 뮌 패션쇼(18 F/W SEOUL FASHION WEEK MUNN FASHION SHOW) 10소울 디자이너중 한명인 한현민 디자이너! 요즘 가장 잘나가는 모델 한현민군과 이름이 같죠 :) 한현민 디자이너는 ‘낯설게하기’라는 어려운 주제를 가지고 ‘뮌’을 런칭, 자신만의 색깔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로 처음부터 프리미엄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원부자재는 모두 해외에서 공수하고 있으며 생산 역시 최고급 생산 라인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아우터는 100만원을 상회하며 이너류 역시 70~80만원대로 고가에 책정되어 있으며 컬렉션 라인을 그대로 온-오프라인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뮌의 18FW 컬렉션은 어떤 모습일지, 지금 영상으로 확인하시길!! . . . . 모든 영상은 직접 촬영한 영상입니다 :)
Views: 1732 마이노MINOS
취준생 VLOG 시작해봅니다 :) 월드잡 플러스 K-MOVE 해외취업 연수과정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04:37
안녕하세요 :) MINOS 입니다~ 아이폰 XS 언박싱 할때만 해도 직장인이었는데 ㅎㅎㅎ 이제는 취준생 VLOG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월드잡 플러스에서 진행하는 해외취업 연수과정에 합격해서 남들과는 조금 다른 취준생 VLOG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vlog는 새로운 도전이라서 잘할 수 있을까 싶은데...ㅎㅎ 열심히 하고 또 하면 늘겠죠??
Views: 215 마이노MINOS
베트남 자유여행 VLOG 하노이 강추 맛집! 백종원 쌀국수 퍼짜쭈엔! (Pho Gia Truyen) 짠내투어 하노이 쌀국수
 
05:56
베트남 자유여행 VLOG 입니다! 진짜 15일 여행하면서 Best 5 안에 들었던 쌀국수! 퍼짜주엔! (Pho Gia Truyen) ! 백종원 아저씨가 그렇게 극찬을 했던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하노이에서 이거 안먹고 오면 클나쥬?
Views: 3054 마이노MINOS
베트남 자유여행 브이로그_vlog 항무아까지, 닌빈에서 볼 거 다 봤다! 다낭 가는 슬리핑 기차 탑승!(Sleeping Train)
 
17:27
닌빈에서 1박 2일 동안 머무르며 호아루, 짱안, 항무아까지 :) 정말 볼 수 있는건 다 본거같다! 친절한 호텔 사장님 덕분에 관광끝내고 돌아와서 샤워도 하고 기차역까지 픽업도! 자유여행에서 가장 기대했던 슬리핑 기차를 드디어 탑승!!! 기대했던거랑은 많이 달랐지만... 나름의 재미가 있는 슬리핑 기차 :) #베트남 #자유여행 #슬리핑기차 #닌빈 #다낭
Views: 277 마이노MINOS
취준생 VLOG 6. 해외 연수 시작! 베트남 하이퐁으로 :) (Học tiếng việt ở hải phòng)
 
07:43
드디어 해외 연수 시작입니다. 월드잡플러스 K-MOVE 스쿨 베트남 중간관리자 양성과정에 선발되고 벌써 1달이라는 시간이 지나 베트남으로 떠나는 날 :) 긴장도 되고 궁금하기도 하고 설레이기도 하고 ㅎㅎㅎㅎㅎㅎ 막상 베트남에서 생활해야 한다니 무서운 마음이 좀 큰거 같기도... 이제 열심히 공부하고!! 종종 하이퐁 일상으로 찾아오겠습니다!!!
Views: 90 마이노MINOS
베트남 현지에서 보는 U-23 베트남vs이라크 박항서 감독님 감사.. 현지 반응
 
00:33
베트남 달랏에서 본 베트남 대 이라크 ㅋㅋㅋ 박항서 감독님이 이끄는 베트남이 이기길 바라고 있었는데... 승부차기까지 가서 기어코 승리하는 베트남 ㅋㅋㅋㅋ 현장 분위기가 진짜 너무 좋았다 👍🏻👍🏻 친구랑 나한테 땡큐 코리아 땡큐 박항서 !!! ㅋㅋㅋㅋ
Views: 4223 마이노MINOS
HONNE - Coastal Love (한/영 자막 가사 KOREAN LYRICS 혼네)
 
04:23
HONNE의 Coastal Love 입니다. 뮤직비디오는 저작권 문제로 게시 중지 되기때문에 이번에도 뮤비가 아닌 이미지로 ㅠㅠ
Views: 115 마이노MINOS
HONNE - Warm On A Cold Night (한/영 자막 가사 KOREAN LYRICS)
 
04:28
제가 좋아하는 영국의 듀오 HONNE :) 둘의 노래 Warm On A Cold Night 에 한/영 자막을 넣어 만들어봤습니다! 저작권은 HONNE에게 있습니다.
Views: 49 마이노MINOS
박항서 감독님... 베트남 축구 사상 첫 U-23 결승진출!!! 현지 반응 폭발!!!!
 
00:43
베트남 호치민에서 본 베트남 대 카타르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호치민은 폭발했다 !!!!!!!! 대박 !!!!! 베트남 사상 첫 U-23 결승 진출!!!!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지금 베트남은 축제 분위기입니다 ㅋㅋㅋㅋㅋ 최고!!!!!! 박항서 매직 !!!!!!!
Views: 65098 마이노MINOS
스테레오 바이널즈 x 장줄리앙 비이커 팝업 현장영상 (Stereo Vinyls NouNou byJean Jullien)
 
01:12
프랑스 출신의 아티스트인 장 줄리앙! (Jean Jullien) 위트있는 풍자와 다채로운 드로잉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아티스트로 스테레오 바이널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인 nounou 컬렉션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들과 비이커 팝업 현장을 담은 영상 확인! . . . .
Views: 179 마이노MINOS
18SS BEYOND CLOSET 고태용 디자이너 비욘드 클로젯 서울패션위크 ( 18SS BEYOND CLOSET Seoul Fashion Week collection video)
 
11:17
18SS BEYOND CLOSET 고태용 디자이너 비욘드 클로젯 서울패션위크 ( 18SS BEYOND CLOSET Seoul Fashion Week collection video) https://blog.naver.com/bkthdthd/22122... 네이버 블로그에서 그리디어스 2018 F/W 서울패션위크 티켓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링크 눌러서 확인해보세요!
Views: 375 마이노MINOS
HONNE - No Place Like Home (feat.JONES) (한/영 자막 가사 해석 KOREAN LYRICS 혼네)
 
04:34
HONNE 의 No Place Like Home 입니다. 가사도 너무 좋고 정말 빠져들게 만드는 사운드도 최고인 노래 :) 해석한 가사를 보면서 들어주세요!
Views: 29 마이노MINOS
서울패션위크 2018 F/W 이무열 디자이너의 유저 패션쇼(18 F/W SEOUL FASHION WEEK YOUSER FASHION SHOW)
 
11:21
서울패션위크 2018 F/W 이무열 디자이너의 유저 패션쇼(18 F/W SEOUL FASHION WEEK YOUSER FASHION SHOW) K-fashion을 세계에 알리는 역할을 맡은 10soul 디자이너! 유저의 이무열 디자이너도 10soul 디자이너입니다! 이번 시즌 하겐다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유저의 여자친구 버전을 만들었다고 말하는 이무열 디자이너 :) 컬렉션 영상을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거 같네요! https://blog.naver.com/bkthdthd 블로그에서 컬렉션 사진과 해석도 함께 보실 수 있으니 보러가기! . . . 모든 영상은 직접 촬영했습니다 :)
Views: 247 마이노MINOS
2019 S/S SEOUL FASHION WEEK BEYOND CLOSET 셀럽 직캠 (이종석, 이사배, 권현빈, 강승현 등)
 
02:25
헤라서울패션위크 비욘드클로젯 컬렉션을 찾은 셀럽들! 아쉽게도 놓친 사람들이 좀 있지만 ㅠㅠ #이종석 #이사배 #권현빈 #오상진 #강승현 #손수현 #정재호 #김도균 #이규빈
Views: 163 마이노MINOS
베트남 자유여행 호이안 쿠킹클래스 (Hội An Cooking Class)
 
18:09
호이안에서 1박 후 아침에 찾아간 Vy’s Market Restaurant & Cooking School 되게 재미있는 쿠킹클래스였다. 혹시 호이안에 가게 된다면 꼭 한번 해보는걸 추천! 반쎄오도 만들고, 진짜 월남쌈도 배우고, 애벌레 샐러드 시식까지 ㅎ
Views: 103 마이노MINOS
방콕 자유여행! 왓 포, 딸랏롯빠이, 수상택시, 땡모반!! 방콕 최고! (Bangkok Tour)
 
02:46
방콕 여행 다녀왔습니다! 베트남 여행 영상도 아직 다 못올렸는데 이번에는 영상 많이 찍지 말아야지 했다가.... 아쉬움에 눈물이 ㅠㅠㅋㅋㅋㅋ 촬영 해놓으면 다 추억인데!! 아쉽다. 방콕도 참 좋은 여행지인거 같습니다! 다들 여름 휴가 고고싱! #방콕 #자유여행 #여행에미치다 #태국
Views: 366 마이노MINOS
2019 S/S 서울패션위크 강요한 디자이너의 참스 (CHARM'S) 컬렉션 feat. NCT LUCAS (엔씨티 루카스)
 
19:56
헤라서울패션위크 2019 S/S #참스컬렉션 이번에도 카파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 패션쇼 거기에 추가로 15:00 시작하는 #샤이니 키의 신곡 무대까지 점점 패션쇼에도 엔터적인 요소들이 가득해지는거 같다.
Views: 311 마이노MINOS
15일간의 베트남 자유여행! 하이라이트 영상 :)  (My 2 week Vietnam Travel Highlight)
 
01:01
2018년 1월, 친구와 함께 2주 동안 다녀온 베트남 여행 :) 유튜브에 여행 영상을 올려야겠다는 생각으로 사진도 많이 찍고, 영상도 많이 촬영했는데 진짜 백수가 된 지금에서야 시작합니다. . . . 2018/1/11~25일 하노이-닌빈-다낭-호이안-나짱-달랏-무이네-호치민 앞으로 vlog 형식으로 하나하나씩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제 나도 유튜버다~~!!!!!!!
Views: 753 마이노MINOS
취준생 VLOG 5. K-MOVE 스쿨 베트남 취업 과정! 베트남어 레벨 테스트..ㅠㅠㅠ(Mình đang học tiếng Việt)
 
04:18
한 달 동안의 K-MOVE 국내 연수가 끝났습니다!! 너무 정신이 없어서 오랫만에 영상을 올리네요 ㅠㅠㅎ 국내 연수 1달 동안 베트남어는 총 39시간을 배웠습니다. 화요일 베트남어 강의 마지막 시간에 레벨 테스트를 진행했는데 영상을 보시면 아직 부족한 베트남어 실력밖에 보실 게 없....ㅎㅎㅋ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건 정말 쉬운 일이 아니네요 ㅠㅠ 머리속이 하얘지니까 질문도 제대로 귀에 안들어오고.... 그래도 마지막에 추가 문답을 좀 더 진행해서 그때는 대답 잘 했습니다...ㅎ 진짜로....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제 베트남에 가야하는데 베트남 가서는 더 열심히 하는 모습! 영상으로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 화이팅!!!!!!
Views: 196 마이노MINOS
서울패션위크 2018 F/W 최지훈 디자이너의 에취(ETCH) 패션쇼(18 F/W SEOUL FASHION WEEK ETCH FASHION SHOW)
 
09:31
제네레이션 넥스트 컬렉션을 진행한 최지훈 디자이너! 브랜드 에취는 "마음에 그리다. 아로새기다"라는 뜻으로 모든이들의 열정이 사그라들지 않길 바라며 전하는 ETCH만의 메세지이자, 지속적으로 다채로운 감성의 ETCH를 그려나가자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시즌 컬렉션 영상에서도 그런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니 끝까지 보시길 :) . . . https://blog.naver.com/bkthdthd/221241414301 네이버 블로그에서 컬렉션 리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출처 - 브랜드 ETCH
Views: 222 마이노MINOS
2019 S/S 서울패션위크 우영미 디자이너의 솔리드옴므 SOLID/BEYOND 30 피날레
 
01:51
2019 S/S 헤라 서울 패션위크 오프닝 컬렉션 'SOLID/BEYOND 30' 우영미 디자이너의 솔리드옴므 30주년 패션쇼를 시작으로 서울패션위크 19S/S가 정식으로 시작!! 우영미 디자이너의 30주년 기념 패션쇼를 현장에서 볼 수 있었다는 것은 행운이었다 :) . . . 2019 S/S Hera Seoul Fashion Week Opening Collection 'SOLID / BEYOND 30' Woo Young-Mi Designer's Solid Homme 30th Anniversary Fashion Show
Views: 1044 마이노MINOS
하진 - We All Lie (SKY 캐슬 OST) 1시간 반복재생 / Sky Castle OST Part 4
 
01:02:08
스카이캐슬 OST 전곡을 올렸는데 OST중에 역시 가장 좋은건 We all lie .... 1시간 반복재생 틀어놓고 몇일 살겠구나....ㅋㅋㅋㅋㅋㅋ
Views: 145 마이노MINOS